top of page
Foot Tracks on Sand

Testimony
​       
전도간증

Yale University 전도

목요일마다 예일대에서 전도하는데 1시간 이상 전도하면 매번 70명 이상 주님을 영접합니다.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2022 8. 김병수

Woodsied  전도

길거리에서 사람을 보고 선택적으로 하지않고 모든 사람을 컨택하여 전도했더니 19명 이상이 영접하였습니다. 

어떤 사람이 "You're doing good job!"이라고 말해주어 격려를 받았습니다.

2022 4.  김병수

Skyview Mall 전도

스페니쉬 크리스찬을 만났는데 보통 스페니쉬 사람들이 교회 안에서만 복음을 전하고 교회밖에서는 전하지 않는다며 나처럼 복음을 밖에서 전하는 것은 잘하는 것이라며 격려해 주었습니다.

2022 3. 조수경

Times Square 전도

3월 한달간 총 29명이 영접하고 76명이 거절하였으며 12명에게 쪽성경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2022 3. 이은규

Penn Station 전도

외치며 전도하다가 크리스찬으로 부터 기도를 받았습니다.

2022 2. 양희철

Queens Mall 전도

주중에 1시간 30분 이상 전도하니 60~70 명이 영접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물이 찢어질 정도로 고기가 잡히게 하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2022. 2 민제기

Yale University 전도

마음밭이 좋은 남학생을 만나 복음을 전하니 "I'll accept"라고 응답하여 예수님을 영접시키고 쪽성경을 전달하였습니다.

2022 2. 김병수

Broadway Mall  전도

고등학생 1명을 전도하고 그의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할 것을 권하여 그 자리에서 전도를 시키자 그렇게 하였습니다. 즉석에서 전도 양육이 이루어 졌습니다.

 

2022 2. 이지숙 

Skyview Mall 전도

사람들이 전도를 잘 받던 장소(쇼핑몰 내부)가 어떤 날은 거의 모두 거절하는 때가 있는 것을
보면서 고기가 잘 잡히지 않을때는 잠시 빠져나와 다른 곳으로 가거나 혹은 물이 바뀔 때를 기다릴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2022. 2 이지숙, 조수경

Roosevelt field mall 전도

전도하다 보면 여러 나라의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이번 주에는 이태리, 부탄, 태국, 이란 등에서 온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이태리사람에게는 이태리어로, 태국 사람에게는 구글 번역을 통해 태국 언어로 전도할 수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2022. 3 조수경

Penn Station  전도

챠오라는 이름의 청년이 복음을 듣자 자신은 무슬림이라며 처음에는 영접기도를 하지 않으려 했지만 우리 죄의 희생제물 되신 예수님 없이는 우리 자신이 죄값을 치뤄야 함을 말해주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할 것을 권하자 영접기도를 하였습니다. 성경책을 주며 매일 읽을 것을 권하고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하라는 말을 해주자 그렇게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기도제목을 물어보니 간단한 기도요청도 하였습니다. 짧은 만남 속에 복음으로 인해 주님이 주신 기쁨이 있었습니다.

2021 5. 홍희주, 조수경

Penn Station Evangelism

A Jewish person accepted Jesus as his Savior and Lord.

 

2021. 11 Sean Kang

Penn Station  전도

한 백인 청년에게 복음을 전하자 자신은 쥬이시라며 영접기도를 거부했으나 MGMC JEWISH FM으로 다시 복음을 전했을때 영접기도를 끝까지 하고 모든 권면을 경청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2021 11. Essie Choi, 조수경

Times Square 전도

범죄자 검거에 걸린 사람이

영접기도하고
별도로 나와 기도한 후

순경이 3명 왔으나
잘 해결 되었습니다.

2021 11. 최경자, 김혜나, 이선희

Times Square 전도

불편한 환경속에서도 전도하시는 분을 만나 격려와 용기를 얻었습니다.

2021 1. 이선희

Grand Central  Evangelism 

There was an outreach team from Staten Island that was a great encouragement.

2021 1. Lauren Kang

Flushing  전도

무슬림 가정에서 태어나고 자란 나타샤라는 크리스찬 여성을 만나 그녀가 크리스찬이 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슬람 종교 교육을 받았고 교회에는 가본적도 없었던 그녀가  어느날 집에 있는데 벽에 빛이 비치고 " Muslim is not the truth" 라고 쓰여진 글자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너무 놀라 "Who are you?" 라고 물으니 " I'm Jesus" 라는 대답을 듣고 그때부터 크리스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16년 전에 예수를 믿게 되었고 지금은 타임스퀘어 교회에 나가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지금도 이슬람 가운데 많은 역사를 하시므로 그들을 위한 기도가 많이 필요하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저의 전도를 기뻐하고 크게 격려해 주었습니다.

  2021 5. 홍희주, 조수경

Penn Station  전도

Jewish 여자청년을 만나 Jewish case FM으로 복음을 전하자 주님을 영접하고 얼굴이
환해졌습니다. 성경책이 없다고 해서 쪽성경을 주었습니다.
2021 3. 조수경

Times Square  전도

거절 할때 재인식 시키기 위한 말씀 적용이 필요함을

느꼈습니다.

2022 1. 이선희

Grand Central  전도

A Spanish elderly man was looking for the 7 train, and I was walking with him towards
where the train is. He was much appreciated and accepted Jesus as Lord and Savior.

2021 1. Lauren Kang

bottom of page